페레가모/신발수선
어떻게 이렇게 수선하셨는지.. 신기하네요..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일부러 전화주셔서 재료수급하느라 늦어진다고 양해도 구해주셨어요. 의미있는 신발이라 버리기 아까웠는데..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반신반의했는데 아주 만족할만할 결과물로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3회 조회

어떻게 이렇게 수선하셨는지.. 신기하네요..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일부러 전화주셔서 재료수급하느라 늦어진다고 양해도 구해주셨어요. 의미있는 신발이라 버리기 아까웠는데..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반신반의했는데 아주 만족할만할 결과물로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