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가방-클리닝,부분염색,유약수선
"파트너님이 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맡길수 있었네요. 가죽부분은 염색만으로도 아주 깔끔해져서 좋았구요. 내부안감은 찌든때가 넘 심해서였는지 완벽은 아니었지만 클리닝하기 전에 비해 훨씬 깨끗해졌더라구요. 애써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후에 또 맡길 수 있을것 같은 믿음 또한 생겼습니다^^ 번창하세요~~~" - 코비 고객님

13회 조회

"파트너님이 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맡길수 있었네요. 가죽부분은 염색만으로도 아주 깔끔해져서 좋았구요. 내부안감은 찌든때가 넘 심해서였는지 완벽은 아니었지만 클리닝하기 전에 비해 훨씬 깨끗해졌더라구요. 애써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후에 또 맡길 수 있을것 같은 믿음 또한 생겼습니다^^ 번창하세요~~~" - 코비 고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