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객님들이 직접 올리는 후기

공개·회원 15명

가방 리폼했어요~

이런후기 잘안쓰는데 리폼이 너무 깔끔하게 돼서 감사한다고 리뷰 남겨요

오래 가지고 있던가방이라 리폼할까말까 고민했는데 가죽클린해서 이쁘게

리폼 받았거든요!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다음에 가방할일 있으면

또 여기로 맞겨야 겠어요^^

210회 조회
lovelypigi
22 de nov. de 2024

고객님~리폼 마음에 들어하셔서 정말 좋습니다~^^

가방과 함께 좋은일 많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코비명품수선-

© 2024 by KOB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