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코비 고객 후기

공개·회원 5명

생로랑/가방핸드백/리폼

완전 다른 가방이 되서 놀랐어요. 사실 전 가방이 첫 명품가방이라 기스가 잘 나는 질감인지 모르고 삿더거라 ㅠㅠ 모셔두고

있었는데장인을 만나서 예쁜 새가방 하나 만났네요:) 시간은 조금 딜레이 되었지만 그만큼 가방이 만족스러워서 괜찮았습니디:) 전화해서 사이즈며, 조율할 부분 조율해주신것도 너무 좋았어요



2회 조회

© 2024 by KOB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