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지갑벨트/부분염색
정말 수선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맘에 들어요~~ 작업 전에 받으시고 사진 찍어주시고 다 끝나고도 주시는데 끝나고 받았을 때 접사여서 그런지 티 나는 것 같아 걱정을 했는데 일단 받아보라 하셔서 받아봤어요 확대한 접사여서 그랬었고 일반사람 눈으로 보니 정말 모르겠네요 ㅎㅎㅎ 캔버스 오염물 아세톤으로 지우려다 하얗게 돼버리고ㅜㅜ (캔버스 아세톤 쓰면 안됐는데 청바지 이염으로 추정되는 오래된 오염 지우느라고ㅜㅜ) 단종템인데다가 아끼는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깔끔해졌어요 넘 감사합니다


4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