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가방핸드백/크리닝,전체염색, 장식도금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이렇게까지 예뻐질 줄 몰랐는데 완전 새가방 같아요… 너무 감동입니다 가방염색 처음 맡겨봐서 냄새날 줄 알았는데 새 가죽가방에서 나는 특유의 좋은 냄새밖에 안나요 맡기기 전 색상도 예뻤지만 코디가 어려워서 블랙전체염색 + 도금 부탁드렸는데 후회없어요 가방하나 산 것 같아요… 코비에 맡기길 너무 잘했어요 이제 전부 코비수선 장인 선생님께 부탁드리려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늘 건강하십시오


6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