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가방-부분가죽교체
"정말 깔끔하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다 갈라지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만족합니다.
추가로 상담할 부분있으면 계속해서 연락주시고 하십니다!
다음에도 수선할 게 있으면 여기서 할 예정입니다~" - kj** 님

1회 조회

"정말 깔끔하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다 갈라지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만족합니다.
추가로 상담할 부분있으면 계속해서 연락주시고 하십니다!
다음에도 수선할 게 있으면 여기서 할 예정입니다~" - kj** 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