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가방핸드백/부분염색
너무 만족스러워요! 친구 추천으로 하게 됐는데 10년 전에 구매하고 손잡이가 다 벗겨져서 ㅠㅠ 걍 방치했거든요 매장에서 연계되는 업체는 너무 비싸고, 지방이라 같은 지역에서 하자니 신뢰가 안생겼어요 특히 그레이 무광이다보니 비슷한 색으로 나올까 싶었는데 진짜 100%같은 색으로 염색됐어요 진작 알았음 진작 했을텐데 싶네요 ㅠㅠ ♥️♥️ 사장님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후에도 믿고 이용하려구요


2회 조회

너무 만족스러워요! 친구 추천으로 하게 됐는데 10년 전에 구매하고 손잡이가 다 벗겨져서 ㅠㅠ 걍 방치했거든요 매장에서 연계되는 업체는 너무 비싸고, 지방이라 같은 지역에서 하자니 신뢰가 안생겼어요 특히 그레이 무광이다보니 비슷한 색으로 나올까 싶었는데 진짜 100%같은 색으로 염색됐어요 진작 알았음 진작 했을텐데 싶네요 ㅠㅠ ♥️♥️ 사장님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후에도 믿고 이용하려구요

